품질방침

품질방침

고객만족의 경영

  • 고객만족의 경영 SYSTEM

    경영방식을 고객 지향적으로 바꾸어 기업 가치를 극대화 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기술개발과 고객만족

   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한 제품 실현으로 고객만족을 최대화 합니다.

  • 고객요구의 실현

    제품에 대한 모니터링, 고객요구 및 불만 사항을 분석하여 서비스 품질에 반영합니다.

인간존중의 경영

  • 1.능력과 소질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일을 하도록 합니다.
  • 2.개인의 능력이 무한함을 발견하고 향상시키도록 지원과 배려를 합니다.
  • 3.일을 즐기며 더 높은 성과를 내기 위해 자발적으로 노력하는 여건을 조성합니다.
  • 4.몸 담고 있는 회사에 자부심을 갖도록 여건을 조성합니다.